선체 이동 평균 HMA. 선체 이동 평균은 곡선 평활도를 유지하면서 현재 가격 활동에보다 민감한 이동 평균을 만드는 오래된 딜레마를 해결합니다. 실제로 HMA는 지연을 거의 제거하고 동시에 매끄럽게 향상을 관리합니다. 우리는 쉽게 이해할 수있는 기준 틀을 가지고 시작할 필요가있다. 다음 차트는 가격 활동에 지속적으로 뒤 떨어지고 부드럽지 않은 16 주 간 간단한 이동 평균을 포함한다. 첫째, 곡선 평활화 문제를 해결할 수있다. 평균, 즉 16 기간 평균을 취함 SMA 16 기간 SMA 가격 나쁜 소식은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지연이 크게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지연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좀 더 복잡하고 숫자보다는 설명이 필요합니다. 차트 0에서 9까지의 10 개의 숫자를 고려하여 차트에서 연속적인 가격 포인트라는 것을 상상하십시오. 9가 가장 최근의 차트입니다 오른쪽 첨단의 가격 포인트 만약 우리가이 숫자의 10 기간 간단한 평균을 취하면 놀랍지 않게 우리는 가장 최근의 가격 포인트 인 9보다 훨씬 뒤떨어지는 4 5의 중간 포인트를 결정할 것입니다. 평균의 기간을 5로 반으로 줄이고 가장 최근의 5,6,7,8 및 9의 숫자에 적용합니다. 결과는 7의 중간 점입니다. 마지막으로 지연을 제거하기 위해 7의 중간 점을 취합니다. 두 평균의 차이를 2 5 7 4 5로 더한다 이것은 약간의과 보정 인 9 5 7 2 5의 최종 답을 준다. 하지만이과 보정은 중첩 된 평균의 지연 효과를 상쇄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다. 이 두 기법을 결합하는 것은 지연 감소와 곡선 평탄화 사이의 거의 완벽한 균형입니다. HMA는 가격 활동의 급격한 변화에 대응하고 동시에 같은 기간의 SMA에 대해 우수한 평활화를 유지합니다. HMA는 가중 이동 평균을 사용하여 평활근을 약화시킵니다 힌지 효과 및 결과 래그를 계산합니다. 정수 평방근 기간 WMA 2 x 정수 기간 2 WMA 가격 기간 WMA 가격. 다음 선식 이동 평균은 MetaStock 및 Supercharts를 포함하지만 사용자 지정 지표 구성이 가능한 다른 차트 프로그램과 함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간 입력주기, 1,200,20 sqrtperiod Sqrt 기간 Mov 2 Mov C, 기간 2, W Mov C, 기간 W, LastValue sqrtperiod, W. 입력 기간 기본값 20 웨이크 업 2 웨이브 종료, 기간 2 - 종료 닫기, 기간, SquareRoot 기간. HMA에 대한 간단한 적용은 뛰어난 스무딩을 통해 전환점을 진입 종료 신호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기법은 lag. Subscribe and Connect. Subscribe에 의존하여 크로스 오버 신호를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Forex Trading Part 6에 대한 6 가지 최고의 이동 평균 1. 이동 평균은 거래자의 가장 좋은 지연 지표입니다 rsenal, 특히 선행 지수의 좋은 세트와 결합했을 때 최상의 거래 환경 중에서 가장 좋은 이동 평균은 무엇인가? 두 가지 기사 중 첫 번째 기사에서는 다양한 거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MA를 최적화 할 수있는 방법을 논의 할 것입니다. 5-T3 적응 이동 평균, 14-ILRS MA 및 5-Hull 이동 평균으로 시작됩니다. 두 번째 기사에서는 21-EMA, 55-EMA 및 200-EMA에 대해 이야기하고 여기에 설명 된 최상의 이동 평균이 포함 된 지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템플릿 다운로드 - 이 기사에서 제안 된 설정으로 6 가지 가장 좋은 이동. YouPip Forex Analysis, Templates 및 Indicators.5 - T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동 평균 황금 동적지지 저항. 5 기간 T3 이동 평균은 그 자체로 모든 시장 및 시간대에서 사용될 수있는 최상의 스윙 추적 지표 중 하나입니다. 단기 동적 지원 및 저항 제공 e는 추세 스윙의 개발 중에 가격이 여러 번 바뀔 것입니다. Tils Tillson의 T3 MA는 현재 가격 조치와 동일한 기간 EMA의 가치를 사용하여 정확성을 수정하는 적응 형 이동 평균입니다. 시장 이후 트렌드를 형성했다면, 가격 행동은 그 각각의 스윙의 거의 전체 기간 동안 T3 5를 초과하거나 그 이상으로 유지 될 것입니다. 촛불이 T3 5를 가로 지르고 다시 횡단하지 않고 닫히면 보통 스윙이 끝났음을 의미합니다 트렌드 마켓 (Trending Market)에서는 더 높은 시간대에 일어나는 T3 5 바운스 (Bounce)에 기초하여 좋은 진입을 할 수 있습니다. 5 - T3 이동 평균 진입 전략 (T moving Average Entry Strategy) 가격이 T3에 도달 한 시점의 추세 방향 5 MA 가격이 추세의 방향으로 되돌아 오므로 더 낮은 시간대에 정지 손실이 발생합니다. 가격이 T3을 넘어서고 동일한 양초에서 돌아 오지 않으면 무역. hi H1, H4 및 D1 시간대에 반송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주문을 한 후에 H4 항목에 대해 M15와 같은 더 낮은 시간대를 사용하여 거래를 관리하십시오. 범위가 다양한 시장에서이 전략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ILRS Moving Average는 적절한 거리에서 가격 조치를 벗어나 횡단하지 않고 위크를 개발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그 행동으로 인해이 MA는 트렌드가 발달 한 후 트레일 링 스톱과 적극적인 스윙 재진입에 적합합니다. 트렌드 스윙, ILRS 14 MA에서 심지로 1 ~ 2 개의 악조건으로 닫히는 것은 드물지 않습니다. ILRS는 Integral of Linear Regression Slope를 의미합니다. 가장 매끄러운 MA 중 하나이며 아주 적은 시장 소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14 - ILRS 트레일 링 스톱 전략. ILLRS 14는 트렌드 스윙에서 스톱워치를 따라 가기에 가장 좋은 이동 평균입니다. 트렌드가 형성되면 IRLS 14 MA에서 스톱 로스 1 또는 2 피스 촛불로 촛불. 만약 당신이 t 더 많은 공간을 두십시오. 난간이 H1 이상의 시간대에 멈 춥니 다. 5 HMA 또는 5 기간 선체 이동 평균은 가격을 일부 오버 슛과 매우 근접하게 추적합니다. 이는 경고 및 추세에 따라 양호한 MA를 만듭니다. 경향 형성 중. 5 HMA 5를 가로지 릅니다. T3가 스윙이 형성되는 첫 번째 경고입니다. 14 IRLS에서 건너온 5 HMA는 일반적으로 새 스윙이 형성되었음을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추세 스윙은 5 HMA 평행을 5 T3.A 5로 진행합니다 HMA는 트렌드가 모멘텀을 상실한 5 T3 시그널을 크로스 백합니다. 계속하기 전에 가격이 옆으로 움직이거나 추세가 곧 종료 될 수 있습니다. 14 IRLS의 5 HMA 크로스 백은 일반적으로 스윙의 끝을보다 조잡한 가격 조치로 확인합니다 . 참고 더 많은 경험이 풍부한 거래자들은 5 HMA 정보를 무시하고 가격 행동이나 다른 주요 Forex 도구를 직접 거래하려고합니다. 지연된 지표에 대한 확인이 너무 많으면 최고의 출입국에 늦을 수 있습니다. Forex Trading에 대한 6 가지 최고의 이동 평균 1 부. 선체 이동 평균 지표 정직한 이동 Average. Details 2014 년 10 월 16 일 발행 관리자 범주 별 Forex 지표 조회수 12070. 우리 중 대부분은 우리의 거래에서 이동 평균 가족의 한 형태 또는 다른 용도의 대표자를 사용합니다. 평균의 수학은 뒤쳐져 있습니다이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해법은 많은 실험에서 발견되었고 Hull Moving Average 인디케이터 또는 Hull moving average라고 명명되었습니다. Traders는 평균을 기반으로 한 지표를 사용하여 동적 저항선을 구축하고 가격 모멘텀의 강도를 평가합니다. 주요 단점은 무엇입니까? 이동 평균은 특정 기간 또는 막대 수에 대한 과거 가격을 기반으로 계산되므로 계산 방법에서는 가격 변동을 줄이지 만 실제 가격보다 항상 뒤떨어집니다. 호주 수학자 Alan Hull, 재무 분석가 및 유전 분석가, 호주 기술 분석 협회 (Australian Association for Technical Analysis) 인기있는 교과서 인 액티브 인베스트먼트 (Active Investment)와 차트 오브 북 차트 (The Chart of Books)의 저자는 이동 평균의 개선 된 버전을 제안하여 건설시 원활한 지표를 제공하고 지연의 부정적인 영향을 거의 완전히 제거했습니다. 이동 평균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가장 오래된 도구 중 하나입니다 트렌드에 따른 거래 포지션을 열어주는 최적 조건을 보장하기 위해 현재 가격 추세의 강도와 방향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술적 분석. 거래 혼돈의 아버지조차 빌 윌리엄스는 이동 평균의 지표는 투기꾼이 플러스에서 포지션 중 60 % 이상을 닫을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기존 이동 평균 또는 MA는 라인의 모든 지점에서 매우 쉽게 계산되며, 가격은 특정 기간의 평균 가격입니다. 임의 가격 급등이 단절되고 기간이 길수록 더 정확한 구간 이동 평균의 최적 기간은 개별적으로 집계되어야한다 ch 거래 도구 역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계산되기 때문에 고전 평균은 항상 정확하게 시장을 따릅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평균은 매우 약한 예측입니다 이동 평균 계산 방법은 추세 변화의 순간을 계산할 수 없습니다. 여기에 수정 된 평균 선체 이동 평균 지시자. 선체 이동 평균 지시계의 수학. 이 이동 평균 계산에있어 조화로운 평탄화는 평균의 추가 평균에 의해 제공됩니다. 지시계의 제안 된 버전은 기간이 아닌 값을 통합함으로써 문제를 해결합니다. 그러나 계산 기간의 실제 데이터의 제곱근 대신 계산을위한 메커니즘으로이 경우에는 이동이 실제 가격보다 뒤쳐져야합니다. 그러나 Alan Hull은 지연을 효과적으로 보상하는 누락 된 성분을 발견 할 수있었습니다. 선체는 시장 가격 계산에 계수를 가중하는 방법을 적용했으며, 0에서 9, 숫자 9가 가장 중요하게 주어진다 계산은 단순 이동 MA 10의 값을 결정한 결과로 시작하여 초기 평균값 4 5를 얻고 실제 가격 뒤에 심각한 지연을줍니다. 다음 단계 평균 10 2 5를 반으로 나누고 나열된 행 5, 6, 7, 8 및 9의 마지막 값에 적용한 후 새 평균값 7을 얻습니다. 이 값은이 두 평균의 차이에 더 해지고, 즉 2 5 7 4 5로, 우리는 최종 금액을 얻는다. 7 2 5 9 5. 현재 시장 가격이 9와 같다고 가정하면, 결과적인 보상은 과장된 것처럼 보일 수있다. 그러나 저자는이 과교정을 매우 편리하다고 생각한다. 무작위 급상승의 영향 선체 이동의 도움으로 가격 변화는 1-2 정해진 기간 동안 높은 정확도로 예측 될 수 있습니다. 시각적으로 움직이는 선은 보통 실제 평균값보다 빠릅니다. 일반적으로 선체 이동 평균의 값 DMA는 다음과 같습니다. 선체 이동 평균 표시기 매개 변수 및 설정. 수정 된 평균을 사용하는 몇 가지 옵션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화살표 표시기 HMA 화살표와 함께 사용하여 권장 진입 점을 명확하게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명한 이동 평균 표시기 모든 통화 쌍 및 모든 시간대에 일반적인 방법으로 MetaTreder4 단말기에 설치됩니다. 권장 설정 및 최적의 색상이 아래 그림에 나와 있습니다. 평균 수정 평균은 단기 및 중기에 적합하며 가장 안정적인 결과는 20보다 큰 값 최적의 값은 다음 주요 매개 변수로 간주됩니다. HMPeriod - 20 HMAMethod shift - 3. 때때로 작은 위험이있는 더 조용한 중기 거래에 대해 다음 설정을 권장 할 수 있습니다. HMAperiod - 55 HMAshift 3 그러나 권장되는 진입 점이 나타납니다 더 적은 빈도. 추가 HMA 화살표 표시기의 설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선체 이동 평균값 적용의 장단점 분석기의 명확성을 위해 종가 평균선에서 간단한 이동 평균 SMA 14가 선체 이동 평균 및 HMA 화살표 표시기가있는 차트에 추가되었습니다. 터미널의 지표 세트에 대한 일반 뷰가 있습니다. , 엔트리 신호는 특히 일반 평균과 비교할 때 충분히 정확합니다. 그러나 선체의 주요 단점을 잊지 말고 평균 가격의 가치를 과대 평가하는 경향이 현재의 평균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사실로 이어진다. 가격 반전 필터로서 잘 작동하므로 출구 신호가 입구보다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선체 이동 평균 표시기는 발진기 또는 MACD의 옵션과 결합해야합니다. 그러나 화살표 표시기를 추가로 사용하지 않아도 가격이 지시선을 위쪽으로 넘었을 때 신호를 구매할 확률이 높고 가격이 하락하면 판매 할 확률이 높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전략은 HullMovingAve 분노가있는 Alan Hull, 표준 시장 감시를 기반으로 거래 신호는 선체 선이 역전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선거가있을 경우 짧은 위치가 권장되며, 긴 포지션 일 경우 추천됩니다. 그러나이 획기적인 가격은 선체 이동 평균 지표 자체의 선은 시장 신호로 인식되지 않습니다. 선체 이동 평균 지표의 계산 방법은 선의 매끄러움과 시장 신호의 정확성을 크게 향상시키는 현대의 수학적 메커니즘을 기반으로합니다. HMA 평균은 추세를 잘 추적하고 정확한 반전 신호를 제공합니다. 계산에서 평균 값의 고유 한 우월성은 현재 평균 가격을 과대 평가하지만, 최적의 설정 및 추가 지표를 사용하면 승리율을 초과하는 거래 전략을 얻을 수 있습니다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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